매일신문

주말TV극장(토요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닉 오브 타임(MBC 밤 11시10분) 존 바담 감독, 조니 뎁.크리스토퍼 워켄 주연(1998년작)

회계사 왓슨은 어린 딸 린과 함께 LA에 도착한다.

경찰이라고 왓슨을 속여 봉고로 유인한 뒤 존스는 주지사를 살해할 것을 명령하고 이행치 않으면 딸을 죽이겠다고 협박한다.

왓슨은 가는 곳마다 도움을 청하지만 권총을 통과 시켜주는 경호원, 범죄행위를 신고하자 웃음을 띠는 경관 등 주지사 외에는 모두가 공모자들이었다.

왓슨은 호텔의 구두닦이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는 왓슨이 음모에 휘말린 것을 알게 되자 도와주기로 한다.

왓슨은 주지사를 직접 만나 살해음모가 있음을 알려주지만 주지사는 이를 믿지 않는다.

패션쇼 현장 살인사건

○..차이나 스트라이크 포스(KBS2 밤 10시50분) 당계례 감독, 곽부성.후지와라 노리코 주연(2000년작)

수많은 VIP가 참석한 가운데 화려한 패션쇼가 열리는 상하이 오페라 하우스. 특수경찰 대런과 그의 파트너인 알렉스는 그의 여자 친구 루비를 축하하기 위해 쇼를 관람하고 있다.

빛나는 조명과 쉴 새 없이 터지는 플래시 아래 모델들의 워킹이 시작되자 정체불명의 남자가 대담하고 잔인하게 모델의 목을 관통해 찔러 죽인다.

유유히 사라지는 살인자를 목격한 대런이 뒤를 추격하지만 그는 강물에 투신하고 만다.

살해된 사람의 몸 속에서 디스켓을 꺼낸 아름다운 묘령의 여인은 아수라장이 된 패션쇼장을 유유히 떠나 어디론가 사라진다.

백년전쟁 승리 이끈 영웅

○..잔다르크(EBS 밤 10시) 자크 리베트 감독, 상드린 보네르.앙드레 마르송 주연(1994년작)

백년전쟁이 막바지를 향해 치닫던 시기. 한 소녀가 장교에게 영국으로부터 프랑스를 구하라는 신의 계시를 받았으니 자신을 왕에게 데려다달라고 간청한다.

시농성으로 가서 샤를 황태자를 만난 잔다르크는 그에게서 받은 군사를 이끌고 나가 영국군의 포위 속에서 저항하고 있던 오를레앙 구원에 앞장서서 싸운다.

남장을 한 잔다르크는 소녀에서 신의 전사로 변모하고 병사들은 잔다르크의 카리스마에 매료된다.

잔다르크는 어깨에 화살을 맞아 부상을 입기도 하지만 승리가 눈에 보일 때까지 영국인들에게 격렬한 공격을 퍼붓는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19일 발표된 여론조사에 따르면 이재명 대통령의 지지율은 55%로 직전 조사 대비 1% 하락했으며, 부정 평가는 36%로 2% 증가했다. 긍정적...
금과 은 관련 상장지수상품(ETP) 수익률이 미국 연준의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과 실물시장 공급 부족으로 급등하며, 국내 'KODEX 은선물 ET...
방송인 박나래와 관련된 '주사이모' 불법 의료행위 논란이 확산되며,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직접 시인하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입짧은햇님은 '주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