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술마신후 자해 협박

대구 달서경찰서는 23일 김모(29.대구 평리동)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김씨는 지난 1월 두류3동 ㅇ호텔 ㅂ주점에서 자신이 폭력조직 '월배파' 행동대원임을 과시하며 술잔을 깨 손목을 자해하는 등의 방법으로 협박, 17차례에 걸쳐 1천900여만원의 술값 등을 내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다.

문현구기자 brando@imaeil.com

○..."구속 안되게 힘써준다 돈받은 사이비기자 영장"

대구 중부경찰서는 23일 모 신문 발행인 전모(59.대구 본동)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전씨는 지난 1월30일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단속된 박모씨에게 "잘 아는 판사에게 부탁해 구속되지 않게 해 주겠다"며 430만원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대구 달서경찰서는 23일 이모(27.대구 침산동)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모 특수신문 기자인 이씨는 23일 0시20분쯤 대구 감삼동 ㄷ나이트클럽 앞 길에서 양모(38) 김모(44)씨 등 2명을 폭행하다 파출소로 연행된 뒤에는 최모(32) 순경을 때리는 등 난동을 부린 혐의를 받고 있다

전창훈기자 apolonj@imaeil.com

문현구기자 brando@imaeil.com

○...신병비관 30대 목매 숨져

22일 오후 3시쯤 대구 효목동 주택에서 공모(39.여)씨가 목을 매 숨져 있는 것을 함께 살던 조모(31)씨가 발견했다.

공씨는 평소 죽고싶다는 말을 자주 해 왔고 숨지기 전에는 전화로 "죽는다"는 말을 남겼다는 조씨의 말에 따라 신병을 비관해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다.

같은 날 오전 7시30분쯤에는 대구 능성동 갓바위시설지구 주차장 인근에서 60대 남자가 목을 매 숨져 있는 것을 등산객(70)이 발견했다.

최두성기자 dschoi@imaeil.com

○...오토바이 훔친 20대 체포

대구 동부경찰서는 23일 김모(25.대구 월성동) 이모(24.대구 효목동)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이들은 대구체육관 인근 주택가 등에서 7대의 오토바이를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최두성기자 dschoi@imaeil.com

○...지묘동 아파트서 화재

23일 새벽 3시20분쯤 대구 지묘동 팔공보성아파트 윤모(58.여)씨의 집에서 불이 나 실내를 일부 태웠다.

경찰은 주인이 집안 냄새를 없앤다며 거실에 켜놨던 촛불에서 인화된 것으로 보고 있다.

최두성기자 dschoi@imaeil.com

○...구이집 살인용의자 검거

대구 서부경찰서는 23일 박모(45.포항 송도동)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박씨는 지난달 31일 새벽 2시10분쯤 김모(45.여.대구 비산동)씨의 평리동 ㅅ구이집에서 술을 마시다 김씨를 목졸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김씨가 숨지기 3일 전 박씨에게 휴대전화를 건 사실을 확인하고 탐문수사를 벌여 포항에 은신 중이던 박씨를 검거했다.

최병고기자 cbg@imaeil.com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