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의 나라 (TBC 30일 밤 9시55분)=계단에서 굴러 떨어진 선희는 의식을 잃고 병원으로 옮겨진다.
선희는 잃어버렸던 기억을 찾게 된다.
아무 것도 모르는 준은 선희와 만나기로 한 장소에서 기다린다.
송회장은 도일에게 전통주 판매에 대한 일을 맡기고 도일은 아버지가 자신을 믿고 있음에 기뻐한다.
도일은 선희가 기억을 되찾음에도 사랑하고 애령도 준에게 빠져든다.
선희는 준에게 기억을 되찾았다고 말하고 준은 선희를 안고 눈물을 흘린다.
선희가 기억을 되찾자 불안해진 태관은 선희에게 외국으로 유학 떠날것을 강요한다.
○...해뜨는 집 (TBC 30일 오후 8시50분)=의사는 상희에게 아이가 유산되었으며 산모를 살리려면 수술을 해야하며 앞으로 아이를 가지기 어렵다고 한다.
상희는 병수발하느라고 힘들어서 그렇다며 자신을 원망한다.
수술에서 깨어나자 연희는 다시 아이를 갖겠다고 말하고 민우는 연우만 잘 키우자고 위로한다.
태욱은 스쿼시장의 코치에게 상냥하게 대하는 미희에게 헤프게 굴지 말라고 화를 낸다.
미희는 정훈과 만나 공원에서 자전거를 함께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퇴원한 연희는 아이를 낳을 수 없다는 죄책감으로 상희에게 민우와 이혼하겠다고 말한다.
○...장희빈 (KBS2 30일 밤 9시55분)=중전이 된 옥정과 내금위장이 된 장희재의 권세는 하늘을 찌르고 옥정의 사가는 벼슬아치들이 보내는 봉물들로 넘쳐난다.
폐비 민씨의 집은 눈물이 마를 날이 없고 민진후와 어머니 조씨는 출입조차 제한 당한다.
민진후는 홍치상과 만나 폐비를 복위시킬 방도를 강구하고 민심을 얻기 위한 익명서를 작성한다.
도성에 익명서가 나붙자 옥정과 장희재는 익명서의 배후를 찾기에 혈안이 된다.
남인대신들은 익명서를 기회로 서인 잔당들을 처단하고자 하고 숙종도 익명서의 주모자를 찾으라 명한다.
○...논스톱Ⅲ (MBC 30일 오후 6시50분)=각 층장들이 모여서 술을 마신다.
하하와 혜빈도 이 자리에 참석을 한다.
술에 취한 하하의 눈에는 혜빈이 여신으로 보인다.
하하는 자신의 여신을 만났다며 호들갑을 떤다.
자신의 여신이 혜빈인 줄 모르는 하하는 애타게 여신을 찾아다니고 혜빈 역시 그 여신을 질투한다.
닭살커플로 소문난 태우와 진이는 다시 사귀기로 결심한 민용과 다빈 커플에게 애교 작전을 가르치기 시작한다.
민용과 다빈은 쑥스러워 하면서 이를 배우려 하지만 생각처럼 쉽지가 않다.
○...위풍당당 그녀 (MBC 30일 9시55분)=인우가 실형을 선고받게 될지 모른다는 소식을 들은 은희는 김회장을 찾아가 부도를 막을 수 있도록 7억원을 빌려달라고 애원한다.
김회장은 인우는 고생을 해 봐야 한다며 외면한다.
인우가 금희의 결혼 거래를 거절하자 금희는 은희가 대신 죄를 뒤집어쓰고 인우를 빼내려한다고 말한다.
인우는 어진을 업고 와 자백을 하고 있는 은희의 모습을 보게 되고 은희를 떠나기로 결심한다.
금희는 김회장에게 인우와 결혼하겠다고 말한다.
인우는 김회장에게 가인식품은 은희에게 맡기고 앞으로 태성그룹에서 일하겠다고 한다.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