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벤처 창업 교육과정 개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계명대 벤처창업보육사업단(단장 김영문 교수, www.kubic.co.kr)은 중소기업청 지정 '2003년도 창업강좌기관'으로 선정돼 오는 1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매주 월, 수, 금요일 총10회에 걸쳐 총40시간의 '벤처창업 컨설턴트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특히 소자본 외식벤처분야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 올바른 창업 정보와 실무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기존 소상공인에게는 업종전환, 메뉴변경, 마케팅 방법 등을 지도하며, 창업마인드 구축을 통한 경영 및 서비스 능력을 체계적이고 시스템화 할 수 있는 외식벤처 전문가를 양성하는 내용도 포함돼 있다.

수료생에게는 중소기업청 지정 강좌임이 명시된 수료증을 수여하고, 수료 후 실제 창업에 이르기까지 컨설팅 실무경험 제공 및 계명대 벤처창업보육사업단 입주시 가산점 부여 등의 지속적인 지원 및 혜택이 주어진다.

수강료는 무료(교재비 1만원 별도)이며, 16일까지 40명 선착순 마감. 053)628-4236.

석민기자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