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읍 수서농공단지 입주업체인 (주)용전 대표 서성윤씨는 7일 군위군청을 방문해 지역 인재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올해 보화상 수상자인 홍필근(군위군 부계면)씨가 시상금 가운데 30만원, 부계면 동산1리 주민들은 마을기금 중 30만원을 각각 군위군 교육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상주시 화서면 여성자원봉사대(회장 임연옥)회원들은 지난 3일 화령시장에서 의류교환, 차판매 등 알뜰시장을 열어 얻은 수익금 80만원으로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홀몸노인 15가구에 밑반찬을 지원했다.
○...상주시 화북면 적십자봉사회(회장 김형자)는 7일 상오리 학생야영장에서 노인 400명을 초청해 점심을 제공하고 농악시연, 카네이션 달아주기 등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지역에서 승일실업을 운영하고 있는 김상용(68)씨가 고향 노인들을 위해 우산 500개(25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김천시 어모면 신애정신병원(대표 정용현)은 6일 병원앞 마당에서 지역에 거주하는 노인 300여명을 초청, 음식을 대접하는 등 경로잔치를 주선했다.
○...경산시 진량읍 을미회(회장 박규정)에서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외롭게 지내는 홀몸노인들에게 20만원 가량의 생필품을 전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정윤화양 등 학생 60명은 8~11일 김천시 감천면 무안2리, 광기2리 참외 재배농가에서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폈다.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