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함창읍 구향리 함창장로교회(목사 문병식)에서 마을(구향리, 오동리, 오사리)어르신 200명을 교회로 초청, 음식을 제공하는 등 노인잔치를 열었으며, 함창읍 교촌1리가 고향인 박영건(60.문경시거주.상업)씨는 어버이날을 맞아 마을회관에서 고향마을 주민 70명에게 음식을 제공(50만원 정도)했다.
○...김천시 아포읍 봉산3리 노인회 김정일 회장 등 회원 12명은 지난주 회비로 도색장비를 구입, 마을입구 봉산교에 난간 도색작업 봉사 활동을 폈다.
○...김천시 평화동 이갑식 통장은 지난주 동내 노인 25명에게 자비 50여만원을 들여 점심을 대접했다.
○...김천시 용암동의 모암 새마을금고를 비롯 13개 단체는 지난주 525만원의 후원금을 모아 노인 710명에게 양말.담배.음료 등 선물을 전했다.
○...상주시 화북면이 고향으로 화북면장을 지낸 김자상(74.대구시)씨가 평생동안 모은 도서(고서 및 전집) 500권을 화북면 복지회관 도서관에 기증했다.
○...봉화 법전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금용섭)는 지난해 마을 앞 유휴지논 2천평에서 생산한 쌀을 팔아 마련한 기금 433만원으로 면내 노인 250명을 면사무소에 초청, 경로잔치를 열었다.
○...칠곡군 왜관읍 왜관공단내 이불제조업체인 화성산업 황천석(48)대표는 19일 생활이 어려운 홀몸노인 170명에게 봄가을용 이불(850만원 상당)을 제공했다.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