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의료원 개원 24주년 기념식
영남대의료원(의료원장 박대팔)은 28일 병원 1층 강당에서 개원 2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이상천 영남대 총장과 정무달 대구시의사회장 등이 참석, 치사와 축사를 했다.
◈초등교원 창의성 교육 워크숍
대구지역 초등교원 500명이 참가한 교과별 창의성 교육 워크숍이 28일 오후 대구교대 상록문화관에서 열렸다.
워크숍에서는 대구교대 교수 10명이 교과별 창의성 교육 주제를, 초등교사 10명이 지도 사례를 발표했다.
◈중소기업협력단 현판식
영남이공대(학장 임병오)는 28일 장욱현 대구경북 중소기업청장, 이신학 남구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전문대학 중 처음으로 대학 산업기술연구원에 중소기업협력단을 발족, 현판식을 가졌다.
◈소년·소녀 가장돕기 첼로 독주회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회장 이영륭)'은 28일 오후 대구 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 '가정의 달 맞이 소년·소녀가장돕기 박경숙 첼로 독주회'를 열었다.
첼리스트 박경숙씨와 피아니스트 신명식씨 등이 대구목관앙상블과 협연했다.
예사모는 이날 공연 수익금 200만원과 회원·독지가 성금 300만원 등 모두 500만원을 모아 불우소년·소녀가장 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걸스카우트 경북연맹 기념식
한국걸스카우트 경북연맹(연맹장 최오란)은 28일 구미 1대학 대강당에서 연맹 창립 48주년 및 구미지구연합회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갖고 모범대원 및 지도자에 상패를 전달했다.
◈하찬석 9단 승단 축하연
하찬석 9단 승단 기념 축하연이 28일 오후 7시 프린스호텔에서 열렸다.
지역 최초의 프로기사로서 입신을 축하하는 이번 행사에 조훈현 구단, 김인 9단, 이화락 대구바둑협회장 등 200여명의 바둑관계자와 축하객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댓글 많은 뉴스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