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와 사기꾼(TBC 4일 밤 9시55분)=9살인 재경은 자신을 거둬 키우는 어눌한 사기꾼 춘식과 함께 살아간다.
춘식은 각종 사기로 재경과 함께 경찰에게 잡히게 되고 춘식은 교도소로, 재경은 소년원으로 이송된다.
이송도중 춘식의 도움으로 재경은 도망치고 어느덧 재경은 청년이 되어 거리를 활보하며 사기를 치고 다닌다.
성년이 된 재경은 자신의 오른팔 노릇을 하는 재수와 함께 다이어트 사기를 치기 위해 일급 호텔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재수는 뚱뚱한 여자들을 불러모아 바람을 잡고 재경은 막강한 입담으로 강연을 시작한다.
○...연인(TBC 4일 밤 9시20분)=진서는 용제가 민기를 데리고 지숙과 만나는 것을 목격하고 민기를 데리고 데이트하는 것은 삼가 하라고 소리를 지른다.
밑반찬을 준비해 수민의 고시원을 찾은 정순은 영규와 마주친다.
수민은 선배라고 얼버무리지만 영규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말한다.
정순은 당장 집으로 돌아가자고 다그친다.
수민은 집으로 간다고 해도 절대로 헤어질 수 없다고 말한다.
수희는 종태와 함께 드라이브를 하느라 진우의 전화를 받지 못한다.
진우는 수희와 연락이 되지 않자 수희의 집을 찾는다.
○...장희빈(KBS2 4일 밤 9시55분)=중전 장씨는 장희재를 불러 숙원 최씨를 없애라고 명한다.
숙종은 자주 숙원전을 찾고 숙원 최씨는 숙종에게 폐비 복위를 청한다
숙종은 숙원의 마음이 갸륵하지만 폐비 복위에 대해서는 선뜻 말을 꺼내지 못한다.
서인들의 폐비 복위 움직임이 수면위로 떠오르자 민장도는 첩자를 심어둔다.
장희재는 숙원 최씨를 제거하기 위해 숙원 최씨의 형부인 김해성을 끌어들인다.
서인들의 거사일이 정해졌다는 첩보가 입수되자 장희재는 거사일에 맞춰 숙원 최씨를 독살할 계획을 세운다.
○...남자의 향기(MBC 4일 밤 9시55분)=혁수는 미리 돌아와 은혜의 성년식을 준비하며 기다리고 은혜는 성년을 축하해주는 혁수의 모습에 눈물을 흘린다.
혁수는 은혜를 감싸안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감정을 확인한다.
이 때 오랫동안 소식이 끊겼던 득룡이 혁수의 집을 찾아온다.
득룡은 혁수와 은혜에게 혜란의 가락지를 끼워주며 남매임을 잊지 말라고 당부한다.
오상원 검사가 조폭 전담반으로 오게 되고 상수는 오상원 검사와 함께 일하게 된다.
오 검사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접한 마적은 덕재에게 책임을 추궁하고 덕재는 비리를 은폐하는데 은혜를 이용하기로 하는데….
○...노란 손수건(KBS1 4일 오후 8시25분)=영준의 오피스텔 앞에서 기다리던 현지는 만취해 돌아오던 영준을 부축하여 들어온다.
새벽, 숙취로 괴롭게 깨어난 영준은 현지를 발견하고 놀라고, 현지는 태연하게 물을 떠다준다
손 할머니는 영준을 찾아가 돌아오라고 간곡하게 말하지만 영준은 자영씨를 꼭 찾겠다고 말한다.
태영은 퀵 분점을 개업하고 한순은 돈 많이 벌어서 미령이를 호강시켜 주라고 한다.
영준이 다시 외조모를 찾아오자 나영은 영준의 모습이 안타까워 외조모 몰래 문갑 속에서 춘천댁 할머니의 전화번호를 찾아내고 영준에게 전화를 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꾀병 아니었다…저혈압·호흡곤란" 김건희 여사, '휠체어 퇴원' 이유는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홍석준 칼럼] 우물안 개구리가 나라를 흔든다
강선우 '스쿨존 내로남불' 이어 '갑질 내로남불' 의혹에 우재준 "李대통령 어찌 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