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TBC 16일 밤 9시20분) =황여사는 수민에게 여자가 외박이나 하고 다닌다며 야단을 친다.
수민은 고시에 꼭 붙을 거라고 말한다.
수희는 종태에게 생일선물로 옷을 사주기 위해 백화점 매장을 찾았다가 진서와 마주친다.
멀리서 진서를 본 종태는 진서가 사촌형의 형수였다고 말한다.
진우는 수희에게 전화를 하지만 전원이 꺼져 있다는 메시지만을 듣는다.
병준은 형수를 협박하기 위해 오 변호사와 미연이 만나는 장면을 촬영하도록 시킨다.
○...야인시대 (TBC 16일 밤 9시55분)=합동연설회에서 다른 후보가 두한의 경력 등을 비방하자 두한은 인정할 건 인정하면서 자신의 강력한 의지를 밝힌다.
두한의 연설을 들은 최동열 기자는 진솔한 연설이 설득력이 있었다고 극찬한다.
조병옥도 두한의 연설 내용에 흡족해한다.
이화룡과 정팔은 시라소니가 자주 동대문상인연합회를 찾아가 이정재에게 돈을 요구하는 것을 못마땅해 한다.
이정재의 사돈 유지광이 동대문상인연합회를 찾아온다.
○...옥탑방 고양이 (MBC 16일 밤 9시55분)=첫 월급을 받은 정은은 경민과 함께 장보기에 나선다.
철없는 경민은 이것저것 사들일 생각만 한다.
정은을 눈여겨본 광고주는 광고를 동준의 회사에 부탁한다.
동준과 함께 아이디어 수집을 나선 정은은 우연히 혜련과 혜련모를 만난다.
혜련은 정은이 동준과 친해지는 것이 못마땅해 아르바이트를 그만두라고 다그친다.
경민은 할머니에게 받은 용돈으로 세탁기를 주문하고 정은을 기다리다 혜련의 전화를 받고 외출한다.
○...심야스페셜 (MBC 16일 밤 12시25분)='상상력의 경제학-아스테릭스에서 살인의 추억까지-1부 상상력은 돈이다' 편. 뛰어난 원전을 바탕으로 프랑스의 문화적 자존심이 된 아스테릭스의 성공요인을 분석하고, 한 개인의 상상력이 얼마나 많은 부가가치를 낳을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꿈의 공장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애니메이션계의 혜성 클라스키 츄포와 필름로만 등 '상상력'에 투자하는 선진국의 사례를 공개하며 상상력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아내 (KBS2 밤 9시55분)=의식이 깨어난 상진은 나영과 민주에게 그저 미안할 따름이다.
나영 또한 상진이 얼마나 마음 고생이 심했을까 하는 생각에 안쓰럽다.
나영은 현자가 있는 곳을 찾았으며 지금 만나러 가고 있다는 현필의 전화를 받고 반가워 한다.
그러나 오빠 중원에게서 상진의 병이 심각한 상태라는 말을 듣고 놀라며 마음이 급해진다.
○...달려라 울 엄마 (KBS2 밤 9시25분)='모전여전' 편. 영애는 운전면허 시험을 준비하며 삼수생 딸을 감시할 겸 다혜와 함께 공부를 시작한다.
하지만 공부에 전혀 소질이 없는 두 모녀는 서로 눈치보며 어떻게든 농땡이 치려 몸부림친다.
시험 전날 벼락 공부로 예민해진 두 모녀는 위층 하숙생들이 바늘 떨어뜨리는 소리에도 난리를 친다.
세정과 사투리 삼인방은 아나운서의 꿈을 위해 스터디를 결성하고 눈에 보이는 모든 상황을 리포터처럼 중계해 댄다.
댓글 많은 뉴스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꾀병 아니었다…저혈압·호흡곤란" 김건희 여사, '휠체어 퇴원' 이유는
[홍석준 칼럼] 우물안 개구리가 나라를 흔든다
첫 회의 연 국민의힘 혁신위, "탄핵 깊이 반성, 사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