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마약 퇴치 캠페인
대구시 약사회는 대구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과 함께 세계마약의 날을 맞아 26일 오후 중국 밀리오레 앞에서 불법 마약 퇴치 거리 캠페인을 벌였다.
◈2·28 대구민주운동 글짓기 시상식
2·28 대구민주화 운동기념사업회가 주최하는 제3회 2·28 대구민주운동 글짓기공모 시상식이 26일 오후 대구은행본점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대상에는 안승욱(경북고3년)군이 대구시장상을 차지했다.
◈공정 위험성 평가 발표회
(사)대한산업안전협회 대구지회(사무국장 성기철)에서 주관한 2003년 공정 위험성 평가 발표회가 26일 오후 대구·경북 각 사업장에서 온 150여명의 안전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북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렸다.
◈생활습관 개선 연구소 개소
포항세명기독병원은 26일 오후 병원 2층에서 박이태 원장과 정장식 포항시장을 비롯한 보건관계자와 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생활습관 개선 연구소 개소식을 갖고 이 병원 심장내과 한동선 박사의 '성인병 대 생활습관병'이란 주제로 공개강좌를 열었다.
◈'지방시민운동…' 토론회
대구경실련은 26일 오후 5시 회의실에서 '지방시민운동의 성찰과 과제'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토론회에는 이상희 경실련 협동사무총장(울산), 김재관 지역경실련협의회 운영위원장(강릉), 변동철 광주경실련 조직부장 등이 참석했다.
◈시·도 교육위 부의장 협의회
전국 16개 시·도 교육위원회 부의장들은 26일 오후 3시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지방교육자치 발전방안 및 교육정보화 등 당면한 교육현안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협의회를 개최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진숙·강선우 감싼 민주당 원내수석…"전혀 문제 없다"
"꾀병 아니었다…저혈압·호흡곤란" 김건희 여사, '휠체어 퇴원' 이유는
[사설] 민주당 '내란특별법' 발의, 이 대통령의 '협치'는 빈말이었나
첫 회의 연 국민의힘 혁신위, "탄핵 깊이 반성, 사죄"
강선우 '스쿨존 내로남불' 이어 '갑질 내로남불' 의혹에 우재준 "李대통령 어찌 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