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으로 가입해 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프로축구 대구FC 구단이 홈페이지'www.daegufc.co.kr) 회원들을 대상으로 입장권을 할인해주는 좥디지털 마케팅'을 구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구FC는 지난 3일 광주 상무와의 대구 홈경기를 앞두고 홈페이지 회원 5천여명에게 좥입장권 50% 할인'을 알리는 e메일을, 3천여명의 회원들에게는 휴대전화로 이를 알리는 문자 메시지를 보낸 것. 이들은 경기장에서 입장권을 구입할 때 e메일 내용이나 휴대전화의 문자메세지를 보여주고 할인 혜택을 볼 수 있었다.
대구FC는 9일 성남 일화전'대구시민운동장) 등 홈경기가 열리는 날에는 회원들에게 e메일과 문자메시지를 보낼 방침이다.
또 대구FC는 지난 5일부터 홈페이지에서 홈경기 승패 맞히기를 실시, 승리팀을 맞힌 경우에는 다음 홈경기 입장권 2장을, 스코어까지 맞혔을 때는 다음 홈경기 입장권 6장을 선물하고 있다.
이같은 디지털 마케팅은 프로축구 10개 구단 가운데 대구FC가 가장 먼저 시작한 이벤트로 축구팬들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구FC 이대섭 단장은 "서비스 실시 후 회원들이 매일 50명 이상씩 늘어나고 있다"며 "다음달 중에 구단 쇼핑몰을 오픈하는 등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도움을 주는 디지털 마케팅을 확대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교성기자 kgs@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