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사건 해결나서
○...논스톱Ⅲ (MBC 9일 오후 6시50분)=기숙사의 미녀 삼총사 진이, 혜빈, 영아는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한다.
교수님께 불미스런 사건이 발생하자 직접 사건해결을 위해 나선다.
그런데 그때마다 어려움이 닥치고 결국 태우의 도움을 받기로 결심한다.
남들과 다른 시각으로 사람을 보는 욱환은 효진이가 고소영을 닮았다고 주장한다.
효진은 그런 욱환의 말에 잠시나마 행복해하지만 아이들의 야유에 꿈이 깨어진다.
숙의 왕자생산에 독올라
○...장희빈 (KBS2 9일 밤 9시55분)=숙의가 왕자를 생산하자 숙종과 인현왕후는 기뻐하지만 희빈은 핏덩이를 살려둘 수 없다며 더욱 독이 오른다.
피의자의 죽음으로 난감해진 최석정은 파묘사건의 목격자인 농부를 데리고 범인 색출을 시도하고 마침내 업동이 걸려들기에 이른다.
업동이 장희재의 가솔이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배후에 희빈이 있다는 생각에 최석정은 주저한다.
숙종은 배후가 누구든지 간에 철저히 조사하라고 지시하자 희빈은 긴장한다.
*공연 뒷바라지하다 탈진
○...인간극장 (KBS2 9일 오후 8시50분)='유리와 세 남자' 편. 시아버지의 생신 선물로 최신 안마기를 사서 광주 시댁에 도착한다.
시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어려운 형편 때문에 시동생까지 데리고 있는 유리에게 시부모님은 미안하기만 한데 유리는 시부모님을 엄마 아빠라 부르며 부모님의 마음을 위로한다.
정삼의 공연이 있는날, 유리는 관객들에게 홍보용 부채를 나눠주고 정삼의 의상에 신경쓰고 백댄서로 춤추느라 동분서주하다 그만 자리에 눕고 만다.
*은혜, 철민의 구타로 유산
○...남자의 향기 (MBC 9일 밤 9시55분)=철민의 구타로 만신창이가 된 은혜는 수민에게 전화를 건다
은혜를 병원으로 옮기던 수민은 은혜 몸의 멍자국들을 보고 놀란다.
수민의 연락을 받고 병원으로 달려온 철민은 은혜가 유산했다는 소리에 충격을 받는다.
은혜의 소식을 들은 흑곰은 피신한 혁수 대신 병원으로 찾아간다.
흑곰은 은혜의 모습을 보고 가슴 아파하며 철민에게 분노를 느낀다.
부검 결과 덕재의 옷에서 혁재의 혈액이 발견되자 상수는 괴로워한다.
*안심시키려 사무실 옮겨
○...선녀와 사기꾼 (TBC 9일 밤 9시55분)=재경은 한회장을 안심시키기 위해 석산으로 사무실을 옮긴다.
승준은 원사장이 이순신 장군 동상사기 사건의 범인 이수철과 만나는 것을 목격한 후 재경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경숙의 재경에 대한 그리움은 커져가고 경찰은 재경에게 부부사기단을 잡은 업적을 기리기 위해 감사패를 전달한다.
재경은 한회장의 전문가적 안목을 알고 더 철저히 사업 계획을 준비한다.
재경은 한회장의 소개로 미국에서 온 로라를 만나는데….
*아들 없다는 핑계로 바람
○...문학산책 (EBS 9일 밤 10시50분)='한창훈작 그대, 저문 바닷가에서 우는' 편. 오빠는 아들이 없다는 핑계로 평생 바람을 피운다.
그러던 중 오빠가 바람난 여자가 요정 마담임을 알고 누이들은 '태극철학관'을 찾아 새 애인인 요정 마담을 떼어내기 위한 비장의 방법을 처방 받는다.
'아들과 딸'이라는 통념과 무속 신앙을 믿는 우리 인간사의 모습이 한창훈의 해학과 익살로 넘쳐나 세상의 모든 애절함이 묻어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