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경호원출신 스카우트
○...보디가드 (KBS2 오후 7시50분)=결국 사장을 때리고 나이트클럽을 그만 둔 경탁은 착잡한 심정으로 집에 돌아온다.
아버지의 바람기로 어머니는 남편복도 자식복도 없다며 파업을 선언한다
다급해진 경탁과 경탁 아버지는 유성과 세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성수는 청와대 경호원 출신인 태성을 스카우트하고 유진과 같은 팀에 배정한다.
엄마의 제사상을 차리던 중 나영의 할머니가 쓰러지고 경탁은 나영을 도와 할머니를 업고 병원으로 뛰어간다.
*소 길들이는 로데오에 도전
○...도전지구탐험대 (KBS2 오전 9시30분)='남미 대탐험 3편. 초록의 대평원, 팜파스'. 미스코리아 출신 으로 미스가우초로 변신한 손민지가 남미의 대초원 팜파스를 간다.
험난한 강을 건너며 가축을 치고, 성난 소를 길들이는 로데오에 도전한다.
'독일 민속춤, 슈플라틀러'. 독일 맥주의 명성은 멋과 풍류를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의 낙천적 성격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민속춤, 슈플라틀러에는 독일인들의 삶이 녹아있다.
영화배우 김형종이 슈플라틀러에 도전장을 던졌다.
*다현 마음얻어야 재산상속
○...1%의 어떤 것 (MBC 오전 9시50분)=유언장을 들고서 다현이 근무하는 학교를 찾아간 재인과 형준은 할아버지를 어떻게 꼬셨냐며 따진다.
다현은 성현그룹의 이규철 회장이란 분을 절대로 모른다며 대든다.
재인은 규철을 찾아가 결혼상대자를 왜 마음대로 정하느냐고 묻는다.
규철은 다현과 10개월 동안 연애한 뒤, 그녀의 마음을 얻어야 재산을 상속하지 그렇지않으면 태하에게 상속할 것이라고 한다.
재인은 규철의 요구에 따르기로 하고 다시 다현을 찾아간다.
*청나라 건륭제의 슬픈 사랑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MBC 오전 10시50분)=중국의 태양왕이라 불리는 청나라 황제 건륭제의 사랑 이야기를 찾아간다.
건륭제는 한 여인을 사랑하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황후는 자객을 보내어 여인을 살해하고 마는데…. '진실 혹은 거짓'에서는 장의사의 검은 장부에 숨겨진 비밀, 마을에 갑자기 일어나는 우환, 그리고 짝 사랑만 해 온 노처녀 3인방이 결혼을 목표로 가꾸게 되는 꽃에 얽힌 이야기를 들어본다.
*혁과 진이 서로 끌리는 느낌
○...백수탈출 (TBC 오후 8시45분)=혁이 진이에게 공항에서 주운 발찌를 전해주자, 진이는 비로소 혁과의 짧은 만남을 기억해 낸다.
혁은 진이를 미림과 비교하면서 진이의 매력을 발견하게 된다.
진이도 자신을 도와준 혁에게 호감을 느낀다.
용팔은 떡 카페까지 찾아가서 진이 할머니의 행방을 알아보려고 한다.
진이는 발찌를 찾아 할머니에게 간다.
춘범과 기순의 도움으로 진이 할머니가 진이라는 이름을 부르자 진이는 할머니에게 안기면서 서럽게 운다.
*엄정화.장진영의 이상형은
○...뷰티풀 선데이 (TBC 오후 6시)=엄정화와 장진영이 같이 살고 싶은 남자를 공개한다.
엄정화가 강호동을 선택한 이유, 장진영이 마가린 최정원을 선택한 이유를 살펴본다.
심은진이 선보이는 몰라춤, 엄정화가 선보이는 빠져춤, 장진영이 엽기댄스 실력을 선보인다.
김주혁이 기왓장 13장 격파에 도전하고 빙상 스타 김동성과 가수 이다희, 아유미도 격파에 도전한다.
임창정을 놓고 아유미, 이다희, 윤은혜가 댄스 대결을 펼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