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논스톱Ⅲ (MBC 16일 오후 6시50분)=아이들과 싸우고 기숙사를 나온 민용이가 갈 곳은 욱환이가 살고 있는 옥탑방 뿐이다.

민용은 욱환과 동거 생활을 시작한다.

욱환이는 민용과 함께 살게 되었다고 좋아하지만 민용은 서서히 괴로워지기 시작한다.

지훈은 아이들에게는 자상하고 이해심 넓은 천사 같지만 효진이에게는 무섭게 화를 내기만 한다.

효진은 아이들에게 지훈의 실체를 보여주겠다며 이를 시험하려 든다.

○...앞집 여자 (MBC 16일 밤 9시55분)=유치원의 가족 운동회 날. 2인 3각 경주 출발선에 선 미연과 상태, 애경과 동규, 수미와 봉섭부부. 출발 신호가 울리자 애경과 동규가 1등으로 달려나가고, 상태와 미연부부는 발이 엉켜 넘어지고 만다.

백화점 의류매장에서 첫사랑 정우와 마주친 미연은 한 달 생활비와 맞먹는 원피스를 충동구매한다.

8년만에 만난 정우가 칙칙한 복학생이 아닌 당당한 독신남이 되어있자 미연은 아줌마가 된 자신의 모습에 한숨이 나온다.

○...선녀와 사기꾼 (TBC 16일 밤 9시55분)=보물선에 관련된 사업 추진을 재경과 로라에게 맡긴 한회장은 사람들을 시켜 재경의 행동을 감시하라고 지시한다.

경숙은 자신이 만든 피자를 가지고 브리핑을 하게 되고 로라가 인터넷으로 모집한 아이들이 시식에 참여 하면서 실패로 끝난다.

경숙의 첫 신상품 피자가 실패로 돌아가자 재경은 마음이 아파 피자에 관한 정보와 책을 주며 용기를 준다.

춘식의 도움으로 로라는 호텔 생활을 정리하고 재경의 집으로 들어온다.

○...짱구는 못 말려 (TBC 16일 오후 5시)='달팽이 찾아 삼만리' 하루종일 비가 오는데 철수가 짱구에게 밖에서 놀자고 전화를 건다.

철수는 자신의 비옷과 장화를 자랑하고 싶었을 뿐인데 맹구가 달팽이가 있는 곳을 알고 있다고 한다.

아이들은 달팽이를 찾아 작은 여행을 떠난다.

'짱구와 짱아는 붕어빵 남매' 짱구가 낮잠을 자는 사이에 엄마는 시장에 가고 짱아를 잘 돌보라는 편지만 남겨둔다.

잠에서 깨어난 짱구는 놀러나가려 하지만 비가 오는 바람에 돌아온다.

○...장희빈 (KBS2 16일 밤 9시55분 )=숙종은 인현왕후의 완쾌를 위해 정성을 쏟는다.

희빈은 세자빈의 간택단자 들어오는 것이 신통치 않자 동평군에게 서두르라고 한다.

의도적으로 희빈을 멀리하는 사대부들로 인하여 나아지는 기미가 보이지 않자 숙종과 인현왕후가 직접 나서 간택단자의 일을 챙긴다.

귀양을 가있는 장희재는 숙정과 희빈에게 훗날을 도모하는 내용의 편지를 올리고 이를 눈치챈 김춘택은 장희재의 수하들에게 미행을 붙인다.

○...생방송 시민프로젝트 나와주세요 (KBS2 16일 밤 11시5분)=가임 기간을 40년으로 잡았을 때 한 여성이 평생 쓰는 생리대는 약 1만5천 개, 비용은 350만원이다.

여성의 생활 필수품인 생리대에 부과된 10%의 부가가치세는 면세하는 것이 타당한가? 여성 생리대 면세 논란은 작년 여성민우회에서 제기돼 대선 공약이 된 사항이며 대통령직 인수위원회에서도 검토된 바 있다.

여성민우회 명진숙 국장이 문제를 제기하고 국회 재경위원회 나오연 위원장이 답변을 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