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서 안전생활 특강
◇최병렬 한나라당 대표는 대구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공동대표 최상복 김병용) 주최로 9일 오후 2시30분 대구한의대에서 열리는 제4회 아빠.엄마와 함께 하는 안전캠프에 초청, 안전생활의 필요성에 대해 특강한다.
운수연수원서 특강
◇김재룡 대구시의원(비례)은 8일 운수연수원에서 운수종사자 교육생 500명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2003 대구 하계U대회 개최를 위한 바람직한 자세'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美 20지원사의 '좋은 이웃상'받아
◇문종완 경북 재향군인회장은 왜관 미군부대 발전과 한미 유대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미군 제20 지원사령관으로부터 9일 '좋은 이웃상'을 받는다.
'임호영 변호사의 생활법률'펴내
◇임호영 변호사는 7일 금전채무와 부동산.교통사고.임대차.가족관계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법률문제를 145개 사례 중심으로 알기 쉽게 풀어쓴 저서 '임호영 변호사의 생활법률'을 펴냈다.
'김천상공'여름호 발간
◇나계찬 김천상공회의소 회장은 최근 기관지 '김천상공' 여름호 700여부를 발간해 회원사 및 지역 기관사회단체에 배포했다.
평통 대구 남구협의회장 취임
◇정휘진(68) 제1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구남구협의회 신임 회장은 8일 오후 대구 프린스호텔에서 취임식을 가졌다.
서귀포서 U대회 홍보 음악회
◇배해근 대구청소년 국악관현악단 지휘자는 11일 오후 8시 제주도 서귀포 천지연야외공연장에서 대구하계 U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기념음악회를 갖는다.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