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광, 조병옥 연설장 난동
○…야인시대 (TBC 2일 밤 9시55분)=장충단 집회 날, 천여 명의 깡패들이 동원되어 집회를 방해하려 하자 두한은 청년당원들에게 절대로 맞서지 말라고 충고한다.
조병옥 의원의 연설이 시작되자 유지광, 도꾸야마, 독사 등 일천 명의 일당들이 난동을 피운다.
조병옥이 유지광에게 깡패들의 괴수라고 손짓을 하자 언론의 카메라 플래시가 터지기 시작한다.
각 신문에 유지광의 얼굴이 등장하자 검찰은 유지광에게 체포영장을 발부한다.
◈넥타이 풀어주는 손길 거부
○… 수희는 진우를 위해 뜨거운 꿀물을 타 오지만 화가 난 진우는 꿀물을 수희의 옷에 쏟아버린다.
불안한 수희는 지숙을 찾아가 진우가 화난 이유를 알고 있느냐고 묻지만 지숙은 진우에게 물어보라고 말한다.
진우는 결혼 전 수희가 연락도 없이 사라졌던 것이 생각나자 사무실에 있는 물건을 미친 듯이 집어던진다.
◈꽃게 먹고싶어 자꾸만 실수
○…논스톱 (MBC 2일 오후 6시50분)='베스트 5-묻지마 아르바이트' 편. 논스톱Ⅲ의 결산으로 베스트 5를 선정하여 다시 본다.
교수님으로부터 CF모델로 아르바이트 할 것을 제안받은 민용과 다빈은 각자 다른 목표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다빈은 인기 모델이 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한다.
꽃게집에서 내레이터 모델로 일하게 된 효진과 다나, 진이. 꽃게를 좋아하는 진이는 꽃게를 먹고 싶다는 생각에 자꾸만 실수를 하게 된다.
◈37년전 첫사랑 돌연 나타나
○…드라마 시티 (KBS2 2일 밤 11시5분)='엄마의 첫 사랑' 편. 외동딸과 사위 그리고 손녀밖에 모르고 살아가는 동애에게 37년 전에 헤어진 첫 사랑 박 대령이 나타난다.
박 대령은 저돌적으로 구애를 해 오고 외동딸 명지는 이런 박 대령의 애정공세에 흔들리는 엄마가 못마땅하기만 하다.
새로운 인생을 출발할 것인가, 아니면 가족을 지킬 것인가, 갈등하는 동애를 지켜보던 명지는 마침내 박 대령과의 정면대결을 선언한다.
◈다혜, 명은 초저녁부터 술판
○…달려라 울 엄마 (KBS2 2일 밤 9시25분)=부띠끄에서 들장미들과 원종은 그 들을 알아보는 숙자라는 여자를 만난다.
세 사람에 대해서 잘 알고 재용이 승현의 과외 선생이었던 것, 원종이 영애를 좋아하는 것까지 아는 숙자지만 들장미들과 원종, 또 재용도 누군지 기억을 못한다.
다혜와 명은은 하루만 진하게 놀고 다음부터는 공부만 하자고 의견을 모으고 영화를 보고 호프집에 들어가 술을 마시고 초저녁부터 나이트에 간다.
◈세계최대 자연습지 '판타날'
○…자연 다큐멘터리 (EBS 2일 밤 10시)='기적의 습지, 판타날' 편. 판타날은 세계 최대의 자연 습지로 놀라울 정도로 다양하고 풍부한 야생 생물들의 고향이다.
우기와 건기의 극적인 대비는 이곳의 풍경을 끊임없이 변화시키고 있다.
판타날의 기적을 만들어내는 것은 바로 물이다.
판타날은 우기가 끝나는 4월이면 영국 만한 크기의 땅이 물 속에 잠겨버린다.
범람한 숲은 250여 종에 달하는 담수어들에겐 안전한 피난처가 되어 준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