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10월 14일

---선조, 임해군 불러 추궁

○…왕의 여자 (TBC 14일 밤 9시55분)=선조는 임해군이 내탕금을 빼돌리고 군사를 모으고 있다는 김공량의 보고를 받고 무예청 별감을 선별해 임해군 사저의 염탐꾼으로 파견한다.

별감의 보고를 받은 선조는 임해군을 불러 추궁한다.

임해군은 군사는 사냥 몰이꾼이고 내탕금을 빼돌린 것은 인빈김씨에게 배웠다고 말한다.

---인정받게 된 장금과 금영

○…대장금 (MBC 14일 밤 9시55분)=장금과 금영이 광천수로 만든 냉면은 중종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한상궁에게도 인정을 받는다.

민상궁과 조방은 퇴선간 출입이 금지되고 대신 장금이 퇴선간을 출입하게 된다.

장금은 퇴선간에서 어머니가 숨겨놓았다는 음식발기를 찾을 생각에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앤디는 승은에게 반하고

○…논스톱 (MBC 14일 오후 6시50분)=고시생 앤디 앞에 섹시하고 아름다운 승은이 나타난다.

승은에게 반해 버린 앤디는 눈앞에 아른거리는 승은 때문에 공부를 할 수가 없다.

앤디의 마음을 아는 건지 승은은 앤디에게 접근해 온다.

봉과 몽은 장난을 치다 종신의 사랑의 추억이 담겨 있는 오르골을 망가뜨린다.

---청소년 긴급구조 '1388'

○…현장르포 제3지대 (KBS1 밤 12시)='1388, 위기의 10대를 지켜라' 편. 유해환경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는 긴급구조 번호가 1388이다.

청소년보호위원회 중앙점검단인 이들은 십대들의 수호천사로 나섰다.

힘들고 지쳐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는 청소년들에게 쉼터를 제공하고 새로운 생활에 적응하게 도움을 준다.

---은환, 폐렴으로 입원

○…상두야 학교 가자 (KBS2 14일 밤 9시55분)=상두는 보리가 엄마 세라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허탈하기만 하다.

상두가 약속을 어기는 바람에 은환은 폐렴에 걸려 민석의 병원에 입원하지만 짱가가 죽었다는 소식에 병원을 뛰쳐나간다.

심란은 세라가 자신의 딸인 팔란이라는 사실과 보리가 손녀임을 알게 된다.

---알프스 끝자락 '라임스톤'

○…자연 다큐멘터리 (EBS 14일 밤 10시)='오스트리아의 국립공원-철의 숲, 라임스톤' 편. 알프스산맥의 북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라임스톤 국립공원의 생태를 조명해 본다.

이곳의 석회암층은 해저에 묻혀 있었으나 수백만년 동안 융기해 높은 산맥을 이루었고 그 위에 수목이 자라 빽빽한 숲을 이루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