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철, 희야와 다시 마주쳐
○…나는 달린다 (MBC 23일 밤 9시55분)=상식이 출소하는 교도소 앞에서 무철은 희야와 다시 마주친다.
무철은 마라톤 대회 우승 상품으로 받은 휴대전화를 상식에게 건네며 함께 공장에서 일하자고 하지만 상식은 냉정하게 집을 나가버린다.
희야는 무철에게 빌린 책에서 시나리오 메모를 발견하고 재미있게 읽는다.
◈성우, 유빈에게 모델 제안
○…때려 (TBC 23일 밤 9시55분)=유빈은 성우가 선물한 옷을 입고 성우의 차에 오른다.
멀리서 이를 지켜보던 한새는 마음이 착잡해진다.
성우는 유빈에게 CF모델을 하자고 제안한다.
모델 테스트에 나간 유빈은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스포츠 광고모델로 뽑히고 해미는 유빈이 뽑힌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장희빈 세자품에서 최후
○…장희빈 (KBS2 23일 밤 9시55분)=최종회. 희빈 장씨는 세자의 품에 안겨 불충을 용서하라는 말을 남기고 숨을 거둔다.
숙종은 희빈 장씨에 대한 회한에 젖고 동궁에 들러 세자로서의 위엄을 잃지 말라고 당부한다.
1720년. 희빈 장씨의 아들 경종은 어미의 사사와 폐 세자의 소용돌이를 이겨내고 즉위한다.
◈태양폭풍과 지구자기장
○…KBS 10대 기획 사이언스21 (KBS1 23일 밤 10시)='우주날씨, 태양폭풍의 비밀' 편. 태양은 만물의 근원이기도 하며 인간을 멸종시킬 수도 있다.
태양폭풍이란 태양의 흑점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핵폭발의 400억 배나 되는 방사능과 열을 가진 바람이다.
이 태양폭풍을 막아주는 것이 지구자기장이다.
지구자기장의 생성원리와 역할의 비밀을 알아본다.
◈청소년 덮치는 소비유혹
○…PD리포트 (EBS 23일 밤 10시50분)='청소년 소비의 덫' 편. 기업들은 올림픽 세대로 일컫는 청소년들을 소비경제의 주체로 보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청소년들의 소비규모는 또래 공동체 속에서 계급을 형성하기까지 한다.
바른 소비교육을 받기도 전에 무분별한 소비유혹에 노출된 아이들은 쉽게 범법자가 되어간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