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미각'몽 분식점 일 하다
○...논스톱 (MBC 11일 오후 6시50분)=절대미각을 지닌 몽이 분식점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몽은 금세 주방보조의 자리를 꿰찬다.
같이 일하는 금영은 자신의 자리를 빼앗아간 몽이 미워 미각을 잃도록 수를 쓴다.
위험에 처한 학영을 도와주다가 승은이 다친다.
학영은 승은이 고마워서 도와주기 위해 같이 다니고 전진은 애가 탄다.
최고상궁 대행 최상궁
○...대장금 (MBC 11일 밤 9시55분)=제조상궁은 정 상궁이 돌림병에 걸려 궐 밖으로 내보낸 것을 대비께 보고한다.
대비는 대행 최고상궁 체제를 지시하고 최고상궁 대행에 최상궁을 임명한다.
최 상궁은 한 상궁과 장금을 사신의 접대를 담당하는 태평관으로 보낸다.
한 상궁은 사신단의 정사가 소갈을 앓고 있음을 알고 소박한 음식으로 상을 올린다.
동기와 호태 도우는 혜경
○...그녀는 짱 (KBS2 11일 밤 9시50분)=보스의 책임추궁의 위기를 맞은 동기와 호태는 혜경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진철은 장성택 의원과 와이 프로젝트의 뒷거래 때문에 장 의원의 아들 장기호가 플레이보이인 줄 알면서도 맞선을 주선한다.
미카엘이 곤욕을 치렀음을 알게된 혜경은 수도원을 찾아가 배도둑을 잡겠다고 나선다.
두 얼굴의 사나이 영재
○...달려라 울 엄마 (KBS2 11일 밤 9시20분)=위염에 걸린 영재는 집에서는 엄살이 심하다며 핀잔을 듣지만 회사에서는 카리스마가 넘친다.
회사의 아이디어 공모에서 대상을 탄 영재는 동료들을 집으로 초대하는데 집에서는 한없이 약한 영재가 회사 사람들 앞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가족들은 모두 놀란다.
대수 "현태는 실력있는 사람"
○...흥부네 박터졌네 (TBC 11일 밤 9시20분)=현태는 수진을 보자 연봉 얼마짜리냐고 묻는다.
자존심이 상한 수진은 회사에 다닐지 다시 생각해 보겠다고 말한다.
대수는 현태가 아버지 후광으로 본부장에 오른 인물은 아니라며 실력 있는 사람이라고 추켜세운다.
영주를 만난 순자와 미리는 교양 있는 척하려고 애쓴다.
태즈매니아 바다의 신비
○...자연 다큐멘터리 (EBS 11일 밤 10시)='마지막 자연 유산, 태즈매니아' 편. 호주의 태즈매니아 섬은 원래 대륙과 이어져 있었지만 빙하가 녹으면서 바다의 고도가 높아짐에 따라 섬으로 변했다.
태즈매니아는 특수한 기후조건 때문에 독특한 생태계를 볼 수 있다.
해룡, 갑각류, 어류들, 열대 산호초 등 태즈매니아 해는 신비감을 더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