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라(크리스 반 알스버그)=20년 만에 탄생한 좥주만지좦의 새로운 이야기. 대니와 월터 형제가 선보이는 신비한 공간 여행. 9천원.
▶오스팅 가족(안느 바루 사르동 그림/아이세움)=우리나라 아동출판 만화계에서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최초의 예술 만화책. 풍부한 상상력과 뛰어난 회화성, 탄탄한 스토리 구조는 우리 아이들을 풍부한 상상력의 세계로 이끈다.
6천500원.
▶꼬마 곰과 작은 배(이브 번팅카펜터 그림/웅진닷컴)=아이들이 성장을 하면서 겪는 변화를 통해, 이를 받아들이고 극복하는 과정을 아이의 입장에서 이야기한다.
7천500원.
▶네가 개미니?(주디 앨런 험프리스 그림/다섯수레)=이제 막 글읽기 시작한 어린이들이 이야기체로 씌어진 글을 읽으면서 작은 생명체가 살아가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획된 그림책. 7천원.
▶나무로 깎은 책벌레 이야기(김진송 지음/현문서가)=미술가인 저자가 직접 깎고 다듬은 귀여운 목각 인형들과 자신의 글을 모아 책 한 권에 담았다.
시와 산문, 때로는 동화와 우화의 형식을 빌려 쓴 따뜻하고 경쾌한 글들은 책 속의 주인공들이 어떻게 탄생하고 있는지를 들려준다.
9천800원.
▶아빠의 비밀(정도상 그림/내인생의책)=아빠의 어린 시절은 어땠을까요? 아빠가 들려주는 어린 시절 아빠의 모습을 담은 그림동화책. 7천원.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