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연주회에 출연하는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단장 김미혜)는 대구 유일의 팝스 오케스트라로 2002년 2월 창단한 이래 대중음악과 재즈, 대중에게 친숙한 클래식 레퍼터리 등을 주로 연주한 음악회를 8차례 가졌다.
이번 음악회에서 코리안팝스오케스트라는 김일수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베토벤 교향곡 5번과 영화 '미션임파서블' 주제곡 등을 연주한다.
코미디언 이용식이 사회를 맡고 대중가수 전미경이 출연해 '장녹수' 등을 부르며 바리톤 이인철과 소프라노 이윤경, 남성중창단 '이깐딴띠'가 무대에 오른다.
또한 '라틴 속으로'라는 주제로 U대회 공연참가팀이 출연해 살사.탱고의 춤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구 종교인 평화회의 대표를 맡고 있는 원유술 범어천주교회 주임신부는 "가정의 아름다운 모습을 회복하고 희망과 활력이 우리 사회에 가득차야 한다는 공감대 형성에 종교인들과 사회 각계각층이 솔선수범하기 위해 이같은 연주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 개최의 산파 역을 한 임내현 대구고검장은 팸플릿 인사말을 통해 "이번 행사가 종교간 평화를 증진하고 우리 사회 소외계층을 돕는 자원봉사 운동 확산의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김해용기자 kimhy@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