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영되는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는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애프터스쿨의 유이 등 실제 아이돌 그룹 멤버가 출연한다. 극중 아이돌 그룹 A.N.JELL은 4명의 남자 멤버로 구성된 보이밴드다. 박신혜는 남장 연기를 한다.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4명의 주인공은 그룹에서 각각 카리스마, 순수, 위트, 왕자님 등 캐릭터를 갖고 있다. 멤버들의 분명한 캐릭터는 이 극의 전개에도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
장근석이 맡은 황태경은 천재적인 작곡 실력과 피아노 연주 실력을 가진 리더로 까칠함의 진수를 보여준다. 박신혜가 남자로 변신해 맡은 고미남은 어리버리 실수 투성이의 꽃미남으로 보호해주고 싶을 만큼 어리숙해 누나 팬들의 모성애를 자극한다.
FT아일랜드의 리더 이홍기는 제르미 역을 맡아 활발한 분위기 메이커를 연기한다. 정용화는 부드러운 성격과 깔끔한 외모를 가진 신우 역으로 아이돌 그룹마다 빠지지 않는 왕자님 캐릭터다. 드라마의 이 같은 설정은 신비감으로 둘러싸인 아이돌 그룹의 실상과 갈등 등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A.N.JELL의 매니저 마훈(김인권 분)과 유이가 맡아 화제가 된 차가운 본성을 감춘 '국민 여동생' 유헤이, 그리고 코디네이터와 팬클럽 회장 등 다양한 캐릭터는 아이돌 그룹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그 속에 숨어 있는 이야기를 세세하게 그려낸다.
조두진기자 earful@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