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참소주' 시카고 국제주류품평회 은메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금복주(대표이사 김동구)의 '참소주'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국제주류품평회(2009 International Review of Sprits)에서 소주부문 은메달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소주 분야에선 처음 참가한 금복주의 참소주는 시카고 주류 품평회 출품 제품 평가에서 '매우 깨끗하고 순수하다'라는 호평을 받았다.

시카고 주류 품평회는 정규심사단, 소비자 심사단 및 주류제조업체에서 선발된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팅'을 통해 향, 맛, 색상 등을 채점하고 과학적인 주질 분석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참소주는 2009년도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소주 부문에서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금복주 관계자는 "소주 시장의 대표주자로서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김진만기자 factk@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