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혜진-예성 듀엣,환상의 하모니 기대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혜진-예성 듀엣,환상의 하모니 기대감↑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중인 장혜진과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에 출연하고 있는 슈퍼주니어의 예성이 만났다.

장혜진과 예성은 오는 14일 발매예정인 디지털 싱글 '쿠퍼레이션 파트1(Cooperation Part 1)'을 통해 듀엣 앨범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듀엣곡 '그대 뒤에 있습니다'는 작곡가 박해운의 작곡, 작사는 강은경이 맡았다. 맑고 청아하고 높은 수준의 음악적 감성을 갖춘 장혜진과 아이돌이라고 보기 힘든 가창력을 소유한 예성은 짝사랑하는 애틋한 마음을 대중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그대 뒤에 있습니다'는 한 번만 들어도 쉽게 기억되는 멜로디와 노랫말로 이뤄져 있어 대중들에게 쉽게 공감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만난것 자체 만으로 멋있다!' '둘의 화음이 정말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국 5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