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도 싸움소 기량검증 경쟁률 3대1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청도소싸움경기장에서 올 하반기부터 데뷔할 싸움소의 기량검증 통과 경쟁률이 체급별로 3대 1을 웃돌고 있다.

16일 청도공영사업공사에 따르면 최근 치러진 기량검증에서 병종체급 70두, 을종 39두, 갑종 15두가 참가해 이 중 병종 18두, 을종 10두, 갑종 5두가 최종 출전자격을 얻었다.

공영사업공사는 특히 청도 김수진 씨의 싸움소'적토마'등 전국에 알려진 싸움소가 대거 참여해 한층 향상된 경기력을 선보였다고 평가했다.

이번에 발탁된 싸움소는 기존 싸움소들과 우열을 가리며 경기장에 흥미를 더욱 불어넣을 것으로 전망된다. 공영공사는 9월 1일부터 이틀 동안 개장 1주년을 맞아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갖는다. 이 기간 동안 송아지 1두와 LED TV 2대, 자전거 5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인기가수 초청 축하공연도 열린다.

청도'노진규기자 jgroh@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