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은지 키 굴욕 '기린 앞 꼬꼬마'…오빠가 무릎을 꿇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배우 이광수 앞에서 키 굴욕을 당해 화제다.

정은지와 이광수는 최근 파주 출판단지에서 진행된 코카콜라사 음료 브랜드 환타의 광고 촬영장에서 모델로 나서 연기를 펼치며 엄청난 키 차이로 정은지 키 굴욕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광수의 프로필 상 키는 190㎝, 정은지는 163㎝이다. 정은지와 이광수의 키 차이는 무려 27㎝다. 하지만 9일 오전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어른과 어린이처럼 보일 정도의 키 차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날 오전 '정은지 키 굴욕'은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했다.

정은지 키 굴욕 소식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엄청난 키 차이다" "정은지 키 굴욕 당해도 귀여워~" "이광수가 잘못했네~ 너무 크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광수는 '아시아의 프린스'라 불릴 정도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은지는 가수 활동과 연기자 활동을 병행하며 주목 받는 신예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