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병만 조작 개그 자폭?…"정글 이후 민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그맨 김병만이 이른바 '자폭 개그'를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병만은 9일 밤 첫 방송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해 "조작에 예민하다. 요즘 그것 때문에 민감하다"며 SBS '정글의 법칙' 조작 논란을 언급했다.

이 날 방송에서 상도동 주민들과의 탁구대결에 앞서 김병만을 초대했다.

이어 이수근이 김병만을 향해 "탁구채를 이상하게 잡는다. 다른 것들은 잘 하는데 구기 종목에 약하다"고 놀렸다.

이수근의 말에 발끈한 김병만은 "거짓말이다. 내가 스카이다이빙을 했는데 그것도 합성이라고 한다. 얼마나 더 해야 믿겠느냐"고 분통을 터뜨려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은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의 MC 군단이 평범한 이웃들과의 스포츠 대결을 펼치는 생활밀착형 건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김병만 조작 개그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김병만 조작 개그 진짜 웃겼다" "예민하긴 하겠네" "김병만 개그 대박" "우리동네 예체능 김병만 조작 개그 자폭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