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경인 문희준 사과 "문희준 거짓말 잘해…나 나쁜 사람 아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경인이 문희준에게 공개 사과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홍경인은 2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스)' '왕년의 학교스타' 특집에 출연해 '문희준과 불화설이 있다'는 질문에 "괴롭히지 않았다"고 해명하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문희준이 후임, 내가 선임이었다. 인생에 대해 이야기를 한 것"이라고 해명하며 "문희준이 거짓말을 잘 했다. 약간 어린 아이 같은 면이 있어서 점호 시간에 거짓말을 하고 빼는 식"이라고 폭로했다.

하지만 홍경민은 "문희준에 대한 편견이 나에게도 있었던 것 같다"고 속내를 밝히며 "군대 생활을 같이 하면서 자기 음악을 고집하는 이유 등을 많이 알게 됐다. 전역 후에는 만나지 못했다"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홍경인은 문희준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며 "나 때문에 군대 생활이 힘들었다면 미안하다"고 사과하며 "나쁜 사람이 아니다. 조만간 만나서 이야기 좀 하자"고 화해를 할 것을 요청했다.

홍경인 문희준 사과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경인 문희준 사과 할 정도면 많이 괴롭힌 듯" "군생활 이야기 궁금하다" "홍경인 문희준에게 사과 할 정도면 많이 괴롭혔나?" "문희준 이야기도 들어보고 싶네" "홍경인 문희준 사과 진심이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은 '왕년의 학교 스타'로 꾸며져 홍경인과 이민우, 김정현이 출연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