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강민경 버블티 셀카 '일상도 화보' 버블버블~ "귀여워! 사랑스러워! 같이 먹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강민경 버블티' 셀카가 공개돼 화제다.

그룹 다비치 강민경이 버블티 셀카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민경은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타이완 밀크 버블티(Taiwan milk bubble tea)"라는 글과 함께 '강민경 버블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강민경 버블티' 사진 속 강민경은 버블티를 눈 앞에 두고 혀를 내밀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이목을 끌었다.

특히 강민경은 하얀색 꽃무늬 시스루 의상을 입고 섹시미를 뽐냈다.

'강민경 버블티' 셀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강민경 버블티 같이 먹을까요?" "강민경 버블티 모델해도 될 듯" "강민경 사랑스럽네" "강민경이랑 버블티 마시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이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지명자를 겨냥해 '보좌진 갑질' 의혹을 제기하며, 유학 중인 자녀의 공항 픽업을 시켰다는 추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한 '2026년 경제계 신년인사회'에서 한국 경제계는 '민‧관‧정이 하나 돼, 경제 재도약에 힘을 모으자'는 결의를 다졌...
방송인 박나래 씨의 전 매니저들이 직장 내 괴롭힘을 주장하며 고용노동청에 진정을 제기한 가운데, 이들은 박 씨가 차량 내에서 원치 않는 상황...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홍콩에 대한 발언으로 중국 누리꾼들로부터 비난을 받으며, '#IVEGetOutofChina' 해시태그가 등장하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