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가의서' 이승기-수지, 1mm 눈빛키스 "이러다 정말 사귀는거 아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드라마 '구가의서'에서 이승기와 수지의 1mm 눈빛키스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신우철표 로맨스가 빛을 발하며 그가 보여줄 신의 한 수 이승기-수지의 '1mm 눈빛 키스'가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승기는 오는 28일 방송될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 서' 16회 분에서 만개한 꽃나무 아래에 앉아 수지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서는 로맨틱한 장면을 그려낸다.

이승기와 수지의 '1mm 눈빛 키스신' 촬영은 지난 25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 장면은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운명적인 감정의 이끌림을 확인하는 중요한 신이다.

그런가하면 이승기와 수지는 신우철PD가 "조금 더 붙어야 한다"며 계속 가까이 갈 것을 주문하자 민망한 듯 갑자기 웃음보를 터뜨리는 가하면, 눈을 마주치는 장면에서는 쑥스러운 듯 동시에 얼굴을 숙인 탓에 NG가 발생해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1mm 눈빛키스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1mm 눈빛키스 정말 두근 거린다~" "1mm 눈빛키스 대박~ 수지 완전 좋겠다~" "이승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베네수엘라에서 발생한 대규모 폭발 사태와 관련해 교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지시하며, 외교부 등 관계 당국에 철저한 보...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004년 '단역배우 자매 사망 사건'의 진상 규명을 요구하는 청원이 국회에 게시된 지 일주일 만에 2만 명의 동의를 얻었으며, 피해자는 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3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를 통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이 체포되어 국외로 이송되고 있다고 밝혔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