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남길 가수 데뷔 "일본서 7월 싱글 '로망' 발표…노래 실력이 대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남길 가수 데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김남길의 데뷔 싱글 '로망'(Roman)의 재킷이 일본 공식사이트(www.namgil.jp)를 통해 공개, 싱글 재킷 사진은 김남길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다음 달 10일 출시되는 싱글의 '로망'은 김남길이 제일 좋아하는 다마키 고지(玉置浩二)의 히트곡으로, 피아노 반주에 맞춘 애틋한 목소리로 새롭게 리메이크했다.

김남길의 싱글에는 드라마 '선덕여왕'의 OST '사랑하면 안 되니'를 비롯해 '지금 당신은 사랑하고 있습니까' 등이 수록된다.

김남길은 일본 가수데뷔에 이어 다음 달 24일 타이틀 '웨이 백 투 더 로드'(Way Back to the RoaD)의 사진집과 DVD를 낸다. 또 26일에는 나고야, 27일 오사카, 28일 도쿄에서 열리는 '김남길 프레젠츠 '올림푸스 앙상블(OLYMPUS ENSEMBLE)' 클래식 콘서트'에 참석한다.

이 공연에 맞춰 지난해 김남길이 제작자로 참가한 '올림푸스 앙상블'의 연주활동과 일상 등을 담은 다큐멘터리 음악영화 '앙상블'(감독 이종필)이 도쿄(7월 13일)와 오사카(7월 13-14일)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한편 김남길 가수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남길 가수 데뷔 소식 진짜 신기하다" "김남길 원래 노래를 잘하나?" "노래 실력 궁금하네" "김남길 가수 데뷔 하다니~ 인기 더 많아지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