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옥정 종방연, 이런 모임 가능해? 최강 비주얼 다 모였네 …뒤풀이에서도 '여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옥정 종방연 뒤풀이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SBS 월화극 '장옥정, 사랑에 살다'(극본 최정미, 연출 부성철/이하 '장옥정') 출연진의 화기애애한 종방연 모습이 공개됐다.

'장옥정'에 자경 역으로 출연한 탤런트 지유는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장옥정 사랑에 살다 쫑파티. 잠도 못자고 좋은 작품 만드느라 고생하신 모든 스태프분들과 배우님들 수고 많으셨어요.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꾸준히 찾아뵐게요.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란 글과 함께 종방연 사진들을 게재했다.

지유가 공개한 사진에선 장옥정 역 김태희, 이순 역 유아인, 동평군 역 이상엽, 대비김씨 역 김선경, 대왕대비 조씨 역 이효춘, 현무 역 배진섭 등이 카메라를 보며 웃고있다. 드라마 속 한복 대신 사복을 입은 연기자들의 모습이 새롭다.

특히 사진 속 김태희는 명불허전 빛나는 미모로 눈길을 모은다. '장옥정'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왕 연기를 선보인 유아인은 개구쟁이 같은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장옥정 종방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옥정 종방연 뒤풀이 사진 보니깐 정말 끈끈한 동료애가 느껴지네요" "장옥정 팀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장옥정 종방연 뒤풀이 사진 보니깐 다들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기 좋네요", "장옥정 종방연이여도 아직까지도 장옥정의 여운이 가시질 않았어요", "장옥정 종방연 뒤풀이에서 사복 입은 모습 새롭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옥정'은 지난 25일 방송된 24회를 끝으로 종영했다. '장옥정' 후속으로는 '추적자 THE CHASER' 제작진이 만들고 배우 고수, 손현주, 이요원 등이 출연하는 '황금의 제국'이 오는 7월 1일부터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