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20's choice 이효리 "SNL 김슬기…이효리 무대서 갑자기 19禁 욕설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s choice 이효리가 강렬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지난 18일 방송된 Mnet '20's choice'에서 김슬기, 안영미와 함께 새롭게 편곡한 '배드걸'을 불렀다.

이날 이효리와 김슬기, 안영미는 가죽으로 된 화끈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슬기는 특유의 욕설을 거침없이 내뱉어 전부 방송불가 처리되기도 했다. 또 세 사람은 남성 댄서들과 함께 '마리오네뜨' 퍼포먼스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20's choice 이효리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20's choice 이효리 무대서 김슬기 욕을 하다니..정말 대단하다" "진짜 웃겼다" "20's choice 이효리 무대 정말 화끈 했네" "우와~ 안영미도 정말 멋있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20's choice'는 20대 감성을 통해 한 해의 문화 트렌드를 살펴보는 여름 시상식으로, 영화배우, 탤런트, 가수를 대상으로 온라인투표와 리서치, 전문 심사위원 점수를 반영해 순위를 정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더불어민주당이 이재명 대통령과 NBA 스타 스테픈 커리의 화상 대담을 위해 통일교를 통해 12억원을 썼다는 보도를 공유하...
최근 투자자 예탁금이 80조원을 넘어서면서 자산주가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경방과 하림지주 등 부동산 관련 주식들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
최근 이이경의 사생활 의혹을 제기한 A씨가 DM 영상까지 공개하며 AI 조작이 아님을 주장한 가운데, 이이경은 해당 논란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