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맹승지 귀신 분장 "몰래카메라에 유재석 격렬한 몸부림…대성통곡" 大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맹승지 귀신 분장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제작진이 준비한 공포 몰래카메라에 유재석이 당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김태호 PD의 안내로 목소리 더빙 작업인 줄 알고 준비된 몰래카메라 현장에 들어왔다. 보고 있던 모니터 화면에서 처녀귀신 맹승지가 등장하자 놀란 유재석은 뒤에 숨어있던 맹승지가 뛰어와 소리를 지르자 당황하며 바닥에 넘어졌다.

맹승지는 넘어진 유재석을 향해 계속 소리를 질렀고 유재석은 엄마를 찾으며 대성통곡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상황이 정리된 뒤 유재석은 "정말 십 년 감수했다. 이런 것 정말 무서워한다"며 맹승지의 귀신 분장에 대한 공포를 토로했다.

맹승지 귀신 분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 진짜 무섭겠더라" "맹승지 갈수록 재밌어지네" "역시 유재석~ 진짜 웃기더라" "맹승지 귀신 분장 잘어울리던데" "귀신 분장 정말 잘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