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여름 찬란했던 황금카메라, 굿바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 2TV '황금카메라' 마지막회, 22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이지애'조우종 아나운서와 연예인 장동민'허준'사유리가 공동 진행한 '황금카메라'가 22일 방송을 끝으로 문을 닫는다. 전 국민 스마트폰 시대! 영상의 힘을 보여주는 '황금카메라'의 마지막회 방송은 KBS 2TV를 통해, 22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시청자의, 시청자에 의한, 시청자를 위한 방송'을 표방한 황금카메라는 ▷시청자들의 추억이 담긴 영상을 만드는 '찰칵 코리아' ▷힐링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힐링카메라'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해 지난 3개월 동안 정신없이 달려왔으며, 그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22일 방송에서는 '찰칵 코리아 어워즈'와 '힐링카메라, 그 후' 등 마지막이라 더욱 알차게 채워진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사유리에게 은근슬쩍 프러포즈를 한다. 조우종이 사유리에게 한국인으로 국적을 바꿀 생각이 없냐며 질문을 던지자, 사유리는 부모님이 일본에 계셔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한국 남자에게 시집갈 수도 있지 않느냐며 적극적으로 질문을 이어나가는 조우종. 이에 장동민이 이런 식으로 프러포즈한다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 프로그램의 보석 같은 코너인 '힐링카메라'는 그동안 출연했던 주인공들이 현재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를 알아본다. 지난 방송에서 7시 이전에는 술을 입에 대지 않겠다고 전 국민에게 약속했던 '술고래 3인방 어르신들'의 약속이행 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제작진이 마을을 다시 찾았다.

낮에는 음료배달, 밤에는 대리운전으로 가정을 지키기 위해 쉴 틈 없이 달려야 했던 '무조건 달리는 남자' 최윤성 씨와 매니저계의 살아있는 전설 오계덕 여사님까지 또다시 만나본다.

권성훈기자 cdrom@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