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드래곤 YG식권 "불고기에 생선조림…'단연 인기최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무한도전 지드래곤 YG식권이 연일 화제다.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자유로가요제 중간점검에 출연해 YG식권을 상품으로 내 놓았기 때문이다.

YG엔터테인먼트의 사내 식당은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방문한 뒤 트위터에 "재미있었다"는 글을 남겨 화제가 된 적이 있다.

당시 저스틴 비버는 싸이, 지드래곤 등과 함께 미소를 띄며 사진을 찍었고 이어 YG식당에서 불고기와 생선조림 등 가정식으로 준비된 식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드래곤 YG식권에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YG식권, 단연 인기최고더라" "지드래곤 YG식권, 돈주고 사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이 식권은 보아에게 돌아갔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