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 2일' 첫 여행 함께한 슈퍼카 공개! 멤버들, '대박~' 극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박2일'이 새로운 멤버들과 첫 여행을 마친 '3:3 슈퍼카'를 공개했다.

김주혁-김준호-데프콘-차태현-김종민-정준영 등 여섯 멤버로 새롭게 단장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1박2일')가 오늘(1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제작진은 이날 슈퍼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제작진이 설명한 '3:3 슈퍼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트럭 한 대'가 담겨있어 궁금증을 가지게 만든다. 강원도 구 번호판을 단 트럭 곳곳에는 카메라 장비와 함께 밧줄이 칭칭 감겨있고,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사진 속 트럭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허가를 받은 차량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3:3 오픈카"라면서 "시즌3 여섯 명의 멤버들이 안과 밖으로 세 명씩 앉을 수 있다. 멤버들이 모두 슈퍼카를 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트럭은 온몸으로 바람을 맞으며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의 재미와 함께 '1박2일' 멤버들과 시민들을 만나게 해준 고마운 존재"라면서 "강원도 인제 첫 여행을 함께한 이 트럭은 우리에겐 슈퍼카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과거 '1박2일'의 트럭은 전국 곳곳을 다니며 구수한 농촌의 향기와 '1박2일'을 만난 시민들의 표정을 담아내는 등 상징적인 존재이기도 했었다. 이에 '트럭'의 재등장에 누리꾼은 환호를 보내고 있다.

'1박2일' 슈퍼카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시골가면 트럭 뒤에 타는 것도 하나의 재미였는데~", "1박2일'에서 트럭을 다시 볼 수 있다니 좋다~", "이제 한참 추워지는데 저 뒤에 타는 멤버들의 표정이 너무 궁금하다~", "시승식은 어떻게 했는지 완전 궁금하네요!오늘 방송으로 확인하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줄 '1박2일' 시즌3은 오늘 12월 1일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