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 2일' 첫 여행 함께한 슈퍼카 공개! 멤버들, '대박~' 극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박2일'이 새로운 멤버들과 첫 여행을 마친 '3:3 슈퍼카'를 공개했다.

김주혁-김준호-데프콘-차태현-김종민-정준영 등 여섯 멤버로 새롭게 단장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1박2일')가 오늘(1일) 첫 방송되는 가운데,제작진은 이날 슈퍼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제작진이 설명한 '3:3 슈퍼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트럭 한 대'가 담겨있어 궁금증을 가지게 만든다. 강원도 구 번호판을 단 트럭 곳곳에는 카메라 장비와 함께 밧줄이 칭칭 감겨있고,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사진 속 트럭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허가를 받은 차량등록증을 가지고 있는 3:3 오픈카"라면서 "시즌3 여섯 명의 멤버들이 안과 밖으로 세 명씩 앉을 수 있다. 멤버들이 모두 슈퍼카를 보면서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트럭은 온몸으로 바람을 맞으며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의 재미와 함께 '1박2일' 멤버들과 시민들을 만나게 해준 고마운 존재"라면서 "강원도 인제 첫 여행을 함께한 이 트럭은 우리에겐 슈퍼카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과거 '1박2일'의 트럭은 전국 곳곳을 다니며 구수한 농촌의 향기와 '1박2일'을 만난 시민들의 표정을 담아내는 등 상징적인 존재이기도 했었다. 이에 '트럭'의 재등장에 누리꾼은 환호를 보내고 있다.

'1박2일' 슈퍼카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시골가면 트럭 뒤에 타는 것도 하나의 재미였는데~", "1박2일'에서 트럭을 다시 볼 수 있다니 좋다~", "이제 한참 추워지는데 저 뒤에 타는 멤버들의 표정이 너무 궁금하다~", "시승식은 어떻게 했는지 완전 궁금하네요!오늘 방송으로 확인하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줄 '1박2일' 시즌3은 오늘 12월 1일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