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 2일 김주혁-데프콘-정준영 잡지모델 포즈 책의 정체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박 2일 김주혁-데프콘-정준영 잡지모델 포즈 책의 정체는?

'1박 2일'에 이번엔 게임가이드북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등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 측은 3일 잡지모델 포즈로 책을 보고 있는 김주혁-데프콘-정준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기상악화로 인해 '돌발여행'에 돌입한 멤버들은 지리산 뱀사골로 들어가 저녁 잠자리 복불복을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그런 멤버들의 눈 앞에 손 안에 쏙 들어가는 책이 한 권 등장했으니, 다름 아닌 '1박 2일 게임가이드북' 2013년 12월호였다.

제작진이 내민 게임가이드북을 본 정준영은 휘둥그레 해진 눈으로 책을 요리조리 보더니 "이거 나중에 우리 유명해지면 출시돼요?"라며 진지하게 물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차태현은 가이드북을 살펴본 뒤 "참기. 참기. 참기가 너무 많네"라며 웃음보를 터트렸다고.

특히 두 팀으로 나눈 멤버들은 제작진이 선물한 게임가이드북에서 자신들이 가장 자신 있는 게임들을 골라, 그 어느 때보다 열혈적으로 게임에 임해 책을 선물한 제작진을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1박 2일' 게임가이드북을 접한 네티즌은 "지난번엔 데시벨 측정기까지 동원하더니ㅋ 진짜 준비 열심히 하네~ 보기 좋다!", "멤버들 잘 놀게 만들려고 게임가이드북까지 만들었나~ 완전 웃겨 죽을 것 같다ㅋ", "저 책 저도 한 권 갖고 싶어요~", "친구들이랑 놀 때 한 권 있으면 딱 좋을 것 같다ㅋ 출시해라~", "그 와중에 우리 요물 막내는 진지하게 출시되냐고 묻네. 귀엽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과연 제작진이 선물한 게임가이드북에서 멤버들이 고른 게임은 무엇이었을지, '1박 2일' 게임가이드북의 실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친구와 새롭게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순간과, 잃어버린 친구를 되찾은 듯한 기쁨을 보여주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는 '1박 2일'의 돌발여행 2편은 오는 5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