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노홍철 형 영상편지 "친형 '노성철'…존경하고 사랑해" 가슴 뭉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노홍철 형 영상편지'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노홍철 형 영상 편지가 눈길을 끌었다.

노홍철은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3,000m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했다.

이는 2007년 노홍철에 전해진 안나푸르나를 등반하는 장면과 함께 동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한 형 노성철 씨의 영상편지에 답장하기 위함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노홍철은 낙하 직전까지 긴장과 함께 공포를 느꼈지만 도전에 도전을 거듭해 스카이다이빙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

노홍철은 "정말 무서웠는데 아래를 내려다보니까 잘 올라왔다는 생각이 든다"며 "하늘에서 보니 내 눈 앞에서 컸던 것들이 아무 것도 아닌것 처럼 느껴진다. 앞으로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들이 많으니 편하게 즐기면서 많이 웃고 살자. 감사하고 존경하고 사랑해"라며 형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노홍철 형 영상 편지를 접한 누리꾼들은 "헉! 노홍철 아닌 줄 알았네" "노홍철 형 영상 편지 뭉클하다" "노홍철 형 영상 편지 감동적이네요" "노홍철 친형 있었구나" 등의 반dd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