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하나-서인국 '고교처세왕' …이하나 5년 만에 복귀! "갑자기, 눈물 펑펑 무슨 일?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하나 서인국 '고교처세왕'

배우 이하나가 5년간의 공백기를 깨고 복귀하면서 눈물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우 이하나와 서인국은 11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의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5년간의 공백기를 깨고 서인국과 함께 '고교처세왕'에서 호흡을 맞추게되는 이하나는 복귀 소감을 전했다.

이날 이하나는 오랜 공백기를 가진 뒤 복귀한데 대해 "5년간의 공백동안 외로운 순간이 정말 많았다. 지금 드라마 현장이 너무 행복하다"면서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이어 이하나는 서인국과 함께 '고교처세왕'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고교처세왕' 대본을 거절하면 후회하겠다고 생각해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하나 서인국 고교처세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나 서인국 고교처세왕 캐스팅, 매우 기대된다" "이하나 서인국 고교처세왕 캐스팅, 그들이 과연 연기를 잘 할 수 있을까?" "이하나 서인국 고교처세왕 캐스팅, 참으로 재미있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나와 서인국이 출연하는 '고교처세왕'은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이 대기업 간부로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리는 드라마다. 처세를 모르는 단순 무지한 고등학생이 어른들의 세계에 입성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담이 독특한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풍진고 아이스하키부 최전방 공격수에서 대기업 본부장으로 위장 입사하게 되는 이민석 역에 서인국이 열연하며 이민석(서인국 분)이 입사하는 회사의 4차원 계약직 여사원 정수영 역으로 이하나가 맡게 된다.

'고교처세왕은'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