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걸스데이 데뷔 4주년 첫 라이브 단독콘서트! "'Summer party' 초대합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사진. 드림티엔터테인먼트

걸그룹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가 데뷔 4주년 기념 첫 라이브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19일 소속사 드림티텐터테인먼트측은 "오는 7월 13일 오후 4시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걸스데이 데뷔 첫 단독콘서트 '썸머 파티'(Summer party)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걸스데이 콘서트는 2010년 7월 9일 데뷔 후 4년만에 갖는 걸스데이의 첫 번째 라이브 단독콘서트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콘서트에서 걸스데이는 '반짝반짝' '한번만 안아줘' '너 한눈팔지마!' '오마이갓!' '나를 잊지마요' '기대해' '여자대통령' '말해줘요' '썸씽' 등 히트곡들과 새롭게 발표할 썸머 스페셜 미니앨범 타이틀곡 과 수록곡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서 반전에 반전, 변신을 거듭해온 걸스데이의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변신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며 "더욱이 이번 공연 수익금 전액은 걸스데이가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플랜코리아에 기부되어 개발도상국 소녀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걸스데이 단독콘서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단독콘서트, 데뷔 후 첫번째 콘서트라니!" "걸스데이 단독콘서트, 꼭 가야겠어" "걸스데이 단독콘서트,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걸스데이는 오는 7월 14일 데뷔 4주년 기념 썸머 스페셜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