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윤정·도경완 부부 신혼집…으리으리한 '6억 5천만원' 타운하우스! "호텔아냐?"

가수 장윤정과 아나운서 도경완 부부의 신혼집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결혼 1년여 만에 아들을 얻게되는 과정이 전파를 탄 가운데 부부의 집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과 도경완은 아침식사를 하고 시댁에 가기 위해 짐을 쌌다.

이 장면에서 넓찍한 공간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장윤정과 도경완의 신혼집이 공개됐다.

방송 직후 해당 신혼집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6억원대 타운하우스로 밝혀져 더욱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도경완 부모님의 각별한 며느리 사랑이 화제가 됐다.

도경완의 아버지는 "딸을 길러보지 못한 부모의 마음이랄까 그런 것도 있고 우리 며느리가 사랑스럽다"며 "처음 결혼 발표하기 며칠 전 윤정이가 괴로워하는 부분이 있어 그럴 때 내가 '신경쓰지 마라'라며 손을 꼭 잡아주고 달랬다"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장윤정 도경완 집을 본 네티즌은 "장윤정 도경완, 장윤정 살 많이 쪘더라" "장윤정 도경완, 집 정말 예쁘다" "장윤정 도경완, 행복해보이더라" "장윤정 도경완, 나도 저기 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는 결혼 1년여 만인 지난 13일, 3.5㎏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