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1A4 공찬이 미니앨범 '솔로데이'를 직접 홍보해 화제다.
14일 공찬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7월14일 오늘은 솔로데이다. 오늘을 즐겨달라. B1A4도 '솔로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B1A4는 야외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한 아이와 함께 깜찍한 브이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이날 자정에는 B1A4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솔로데이'가 주요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표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솔로데이'를 비롯해 총 6곡이 담겼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솔로데이'는 리더 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커플과 반대되는 솔로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낸 가사가 특징이다.
B1A4 공찬 7월 14일 솔로데이 셀프 홍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B1A4 공찬 7월 14일 솔로데이 셀프 홍보 기대된다" "B1A4 공찬 7월 14일 솔로데이 셀프 홍보 너무 귀엽네요" "B1A4 공찬 7월 14일 솔로데이 셀프 홍보 역시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