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태임, 하얀 비키니 착용한 채 육감적 몸매 과시!…유희열 은밀한 눈빛 '발사'

유희열 이태임 사진. 오비맥주
유희열 이태임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유희열 이태임

감성 뮤지션 유희열과 건강미인 이태임의 은밀하고 짜릿한 풀파티(Pool party) 데이트가 공개된다.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카스 라이트(Cass Light)'의 여름 신규 TV 광고 '풀파티편'을 30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유희열과 이태임이 마트에서 카스 라이트를 두고 쟁탈전을 벌이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 큰 호응을 얻었던 '수상한 만남편'에 이은 후속작으로 그들의 업그레이드 된 능청 연기와 찰떡 호흡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풀파티편'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시원한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흥겨운 파티를 배경으로 전 편을 능가하는 재미와 반전 스토리를 담았다. 비키니를 입고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며 수영장을 배회하던 이태임이 미끄러져 물에 빠지려 하자, 그 몸매에 흠뻑 빠져있던 유희열이 재빠르게 그녀를 구해낸다. 이태임에게 은밀한 눈빛을 보내던 유희열은 대뜸 이태임의 손에 들려있던 카스 라이트를 낚아챈다는 내용이다.

사뭇 진지했다가도 천연덕스럽게 바뀌는 유희열의 장난기 넘치는 표정 연기와 화보에서 막 걸어나 온 듯한 이태임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 때문에 유쾌한 광고 내용만큼이나 촬영장 분위기도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유희열과 이태임의 이색적인 조합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던 전편 광고보다 더 큰 반전과 재미를 담고자 노력했다"며 "맛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카스 라이트의 트렌디함을 재치 있게 담아낸 이번 광고를 통해 최근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젊은이들로부터 또 한 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스 라이트는 열량이 일반 맥주보다 33% 가 낮아 100㎖ 기준 27kcal에 불과하다. 영하 4도의 온도에서 3일간 숙성해 맛이 더욱 상쾌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의 빙점숙성기법과 프리미엄 맥주에 적용하던 3단 호핑 방식, 고발효 공법을 사용해 전통적인 맥주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