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유병재 홍석천 초록매실 CF 뒷담화 영상 공개
조성모와 유병재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초록매실' 광고 뒷담화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웅진식품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매실, 15년 만의 부활을 위한 초록매실 프로젝트! 조성모, 홍석천, 유병재, 거기에 초록매실 광고주까지?!"라며 "조성모와 초록매실, 피할 수 없는 그 숙명에 맞선 현장, 오글거려 죽고 싶을 땐, 조매실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방송인 홍석천과 유병재가 카메오로 출연한 뒷담화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석천은 조성모의 스타일리스트, 유병재는 매니저로 출연해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특히 홍석천이 "상남자 조매실"이라고 외치며 유병재의 입술에 키스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조성모 초록매실 CF, 유병재·홍석천 키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조성모 초록매실 CF, 유병재·홍석천 키스 완전 대박이다" "조성모 초록매실 CF, 유병재·홍석천 키스, 으악 깜짝놀랐어" "조성모 초록매실 CF, 유병재·홍석천 키스, 진짜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성모와 유병재, 홍석천이 활약한 광고 영상 및 뒷담화 영상은 웅진식품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