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행복이 가득한 집' 손예진
배우 김주혁이 영화 '행복이 가득한 집'(가제, 감독 이경미·제작 영화사 거미, 필름트레인)에 출연을 확정했다.
1일 김주혁의 소속사에 따르면 김주혁은 '행복이 가득한 집'에서 야망의 정치인으로 변신한다.
'행복이 가득한 집'은 국회입성을 노리는 남자와 그의 아내에게 닥친 선거기간 보름 동안의 미스터리 한 사건을 다룬 스릴러다. 특히 손예진이 정치인의 아내로 캐스팅됐기에 '아내가 결혼했다' 후 6년 만에 한 작품에서 만날 두 배우가 기대치를 높인다.
이에 김주혁의 소속사는 "2011년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에 컴백하는 만큼 지금까지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펼쳐 보일 것"이라며 김주혁의 각오를 전해왔다.
김주혁 '행복이 가득한 집' 출연 확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주혁 손예진, 행복이 가득한 집에서 6년 만에 재회라니 대박" "김주혁 '행복이 가득한 집' 손예진과 부부연기 기대된다" "김주혁 '행복이 가득한 집' 손예진과 출연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행복이 가득한 집'은 9월 중순 촬영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