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누르는데 '아이돌 돌직구'로 승리? '가드 올리고 바운스'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누르는데 '아이돌 돌직구'로 승리? '가드 올리고 바운스'

'쇼미더머니3' 바비가 아이언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 최종 결승전에서는 랩퍼 바비가 아이언을 압도적인 차이로 제쳤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언은 준결승에서 리쌍의 '독기'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과시했다.

이어 아이언은 바비와의 최종전에서 레게, 랩, 헤비메탈 등 여러장르가 혼합된 'C Da Future'를 선보였다.

하지만 아이언은 앞서 무대를 펼친 바비의 아이돌을 향한 돌직구 랩 '가드 올리고 바운스'에 압도적인 차이로 패배했다.

바비는 돌직구 랩 '가드 올리고 바운스'를 통해 아이돌이라는 이름에 먹칠하는 동료, 선후배 아이돌의 실력을 꼬집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파이널 라운드를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독기를 최종무대에서 보여줬더라면…",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둘 다 잘했는데…아이언 독기무대가 시기상조 했어", "'쇼미더머니3' 바비 아이언, 우리나라 힙합계를 걷는 꿈나무에게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