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브랜뉴뮤직' 트로이, 새 싱글 '변해가' 컴백 화보 공개!… '눈길'

'브랜뉴뮤직' 트로이, 새 싱글 '변해가' 컴백 화보 공개!… '눈길'

지난 3월 대한민국 흑인음악의 명가 브랜뉴뮤직에서 3년여의 기간을 거쳐 역사적인 첫 데뷔 싱글 '그린라이트'를 발표하며 새로운 엔터테이너형 R&B 힙합그룹의 표본으로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온 트로이가 '그린라이트' 이 후 6개월만에 더 짙어진 그들의 감성을 담은 새 싱글 '변해가'를 들고 오는 23일 전격 컴백한다.

컴백전 오늘 오후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2장의 화보를 미리 공개한 트로이는 공개된 화보속에서 이전 '그린라이트'때에 비해 더욱 세련되고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데, 특히 한국 힙합계의 전설인 듀스 이현도가 이번 트로이의 싱글을 프로듀싱 했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브랜뉴뮤직 측은 "오는 23일 발매될 트로이의 새로운 싱글 '변해가'는 트로이만의 무드가 살아있는 총 2곡의 세련된 R&B 힙합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 타이틀 곡 '변해가'는 대한민국 힙합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듀스 이현도와 트로이의 리더 범키가 공동 작곡한 업텝포 R&B 힙합곡으로, 오래된 연인들이 느끼는 권태기의 감정을 미디움 템포의 감각적인 비트위에 범키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재웅, 창우, 칸토 개개인의 개성이 담긴 맛깔나는 랩을 조화롭게 얹어 완성 시켰다."고 전하며 "트로이가 준비한 새로운 음악과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현도의 프로듀싱으로 화제가 되며 본격적인 새 싱글 활동을 앞두고 있는 트로이의 두번째 싱글 '변해가'는 오는 23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되며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SNS 채널들을 통해 활발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