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로' 지욱, 빅뱅 태양 팬 인증!…아이돌의 아이돌 사랑 '남다른 팬心'
빅플로 지욱이 빅뱅 태양의 콘서트를 관람하며 태양의 팬임을 인증했다.
지욱은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열린 태양의 단독 콘서트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람하고,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빅뱅 태양 선배님 콘서트에 왔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인증 사진을 업데이트 했다.
지욱은 6월 데뷔곡 '딜라일라'로 활동하면서 인터뷰에서 자신의 롤모델로 태양을 언급한 바 있으며, 빅플로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태양의 '웨딩드레스' 커버 댄스를 공개했음은 물론, 8월에 열린 빅플로 첫 팬미팅에서 솔로 무대에서 태양의 '나만 바라봐'와 'I need a girl'을 접목한 댄스를 선보이며 태양 팬임을 꾸준히 인증 해 왔다.
빅플로 소속사 에이치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지욱이 빅뱅 태양의 오랜 팬이며 롤모델로 삼고 있다;'며 '지욱이 이번 태양 단독 콘서트 관람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또 다른 시각을 넓혀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욱이 속한 '빅플로'는 차기 앨범을 준비중이며, 11월 8일,9일 양일간 일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