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티가 산이-일리네어 저격 논란에 휩싸여 눈길을 끈다.
올티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싱글 앨범 '올스쿨(OLL'Skool)'을 발표했다.
해당 곡을 접한 누리꾼들은 올티가 유명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와 산이를 디스(Disrespect의 약자이자 미국식 표현으로 랩으로 상대방을 비난하는 것을 말함)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신곡 '올스쿨(OLL'Skool)' 가사에는 '선배님께 질문이 있는데요. 임용고시도 안 봤으면서 선생질은 왜 해요?'라는 부분이 '랩 선생님'이라는 별명을 가진 산이를 겨냥해 쓴 가사가 아니냐는 것.
2절에서도 '패륜으로 도배한 가사가 Raw한 줄 아는 못 배운 찌질이. 뒷받침될 도덕이 없으니 너네 랩 가사엔 하나도 없지 일리'라는 가사는 일리네어를 저격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일리'가 일리네어를 줄여 부를 때 사용되며 '도덕'은 일리네어 소속가수인 도끼와 더 콰이엇을 지칭해 두 사람을 디스했다는 의견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올티, 산이-일리네어 저격 논란에 누리꾼들은 "올티, 산이-일리네어 저격 논란 무슨 일?" "올티, 산이-일리네어 저격 논란 대박" "올티, 산이-일리네어 저격 논란 설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